영업 관련 영화 추천 10편

 

영업 관련 영화 추천 10편



1. 세일즈맨의 죽음














아서 밀러(Arthur Miller)의 고전 연극을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소형 스크린용으로 제작되었지만(1985년 8월 CBS에서 첫 개봉) 할리우드 수준의 드라마와 연기(더스틴 호프만, 존 말코비치 등)를 제공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일즈맨의 죽음은 가장 기분 좋은 일이 아닙니다. 주인공은 실패한 여행 세일즈맨으로 인생이 다소 파탄나지만 궁극적으로 여기에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우리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좋은 교훈이 있습니다.

2. 글렌게리 글렌 로스



뉴욕의 한 부동산 중개업소, 실적 1위를 제외한 모든 판매사원을 해고할 것이란 통보에 판매사원들은 실적을 올리기 위해 온갖 속임수도 개의치 않는다.

3. 빅 카후나



대부분의 B2B 영업사원은 판도를 바꾸는 거대 거래를 추구하는 스릴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한 달, 심지어는 한 해를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무역 박람회에서 산업용 윤활유 영업/마케팅 담당자 세 명이 표적이 되는 대기업의 CEO라는 제목의 "Big Kahuna"가 여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세 인물의 상호작용과 많은 성찰의 순간이 이 코미디를 웃음을 넘어 가치 있는 볼거리로 만들어줍니다.

4.행복을 찾아서
The Pursuit of Happyness




윌 스미스(Will Smith)가 불운을 겪은 후 노숙자임을 알게 된 크리스 가드너(Chris Gardner)라는 의료 장비 판매원 역을 맡은 영화 '행복을 찾아서(The Pursuit of Happyness)'보다 이 진실을 더 잘 보여주는 영화는 없습니다. 그는 빈곤에서 벗어나 아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5.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The Wolf of Wall Street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의 조던 벨포트(Jordan Belfort)는 강경한 판매를 실행하고 가르치는 능력 덕분에 보잘것없는 시작에서 월스트리트의 두목으로 성장했습니다. 일단 전화를 걸면 가치 없는 주식을 놓칠 수 없는 기회로 설득력 있게 그려내는 그의 설득력은 신적이다.

6.보일러 룸
Boiler Room


Wolf of Wall Street와 마찬가지로 Boiler Room은 스타일은 매우 다르지만 막대한 수수료를 찾아 부풀려진 약속으로 정크 주식을 행상하는 공격적인 중개인을 묘사합니다. 여기에 나열된 대부분의 다른 영화와 비교할 때 이 영화는 부정직한 판매 전략의 영향과 결과를 좀 더 진지하게 살펴봅니다.

7.제리 맥과이어
Jerry Maguire


스포츠 에이전시에서 극적으로 벗어나 혼자 사업을 시작한 맥과이어(톰 크루즈 분)는 생존을 위해 고객에게 자신을 팔아야 합니다. 그를 이 길로 내몬 결정은 오늘날의 디지털 판매 세계에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결정입니다. 즉 양보다 질입니다. 그는 더 나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적은 수의 고객과 협력하고 싶었습니다.


8.머니볼
Moneyball


스포츠 분야에 머물면서 2000년대 초반 오클랜드 A의 단장으로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야구 프런트 오피스 운영 방식을 변화시킨 빌리 빈(브래드 피트)의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Beane이 어떻게 시장의 비효율성을 식별하고 활용하여 소규모 시장 경쟁자를 구축했는지 보여줍니다. 이 경우, 그의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은 그를 저평가된 자산으로 간주하는 출루율을 지적합니다.


9.크리스마스 스토리
A Christmas Story


영화 전체에서 어린 Raphie는 자신이 그토록 원하는 Red Ryder Carbine Action 200발 사격장 모델 공기 소총을 부모에게 팔려고 노력하면서 이점(재고 있는 나침반과 시간을 알려주는 것)을 활용하려고 합니다. 널리 퍼진 반대 의견을 경시합니다(누군가는 눈을 쏠 수도 있습니다). 결국 그의 결심이 승리합니다.

끈기와 끈기에 대한 서사시적인 이야기입니다.

10.크레이지 토미 보이
Tommy Boy


Tommy Boy는 David Spade의 데이터 중심이면서도 냉정한 접근 방식, Chris Farley의 관계 중심이면서도 독특한 접근 방식이라는 두 가지 대조되는 영업 철학에 관한 것입니다.

둘 다 화려한 방식으로 실패합니다. Farley는 친구를 사귀지만 강력한 비즈니스 사례를 만들지 못하고, Spade는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할 수 있지만 미움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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